꿈해몽풀이

피나는꿈

2021. 8. 18. 22:59

피나는꿈

피나는꿈

평소에 바라던 소망같은것들이 이루어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신체부위 어디냐에 따라 또 어떤상황이냐에 따라 꿈에 해석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뱀에게 물려 피나는 꿈

뜻밖에 찾아온 재수로 재물과 돈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코피나는 꿈

재수가 좋아 행운이 찾아오는 꿈입니다.

 

머리에서 피나는꿈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어 기술혁신을 가져옵니다.

학생일경우 머리가 좋아져 성적이 올라가고 어떤 시험등에서 수석자리를 차지합니다.

회사원일 경우 승진을 하게됩니다. 

하지만 질병이나 사고를 조심해야합니다.

 

항문에서 피나는꿈

사업을 진행할경우 뒷거래에서 손실이 나게됩니다.

 

칼에찔려 피나는 꿈

목돈이 들어오는 좋은 꿈입니다.

 

손에서 피나는 꿈

생각지도 못한 기회를 얻어 재물을 얻게될 가능성이 생깁니다.

 

몸에서 피나는 꿈

재수가 좋아 재물이 운좋게 들어올 꿈입니다.

 

잇몸에서 피나는 꿈

피나는 꿈은 대부분 재물이 들어온다거나 좋은꿈을 의미하지만 이것이 이와 관련된 경우 좋지않은 의미입니다.

가정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회사에 어떤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거머리에게 물려 피나는 꿈

어떤 일을 진행하는중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성공하게 되거나 귀인이 나타나 자신을 도와주어 원하던 목표를 성취하게됩니다.

 

바늘에 찔려 피나는 꿈

진행하는 일마다 잘 풀려 큰 재물을 얻게됨을 의미합니다.

 

머리에서 피나는 꿈

재물이 크게 따라오는 길몽입니다.

 

등에서 피나는 꿈

평소 자신이 존경하거나 좋아하는 웃사람이나 기혼자라면 배우자에게 인정받고 사랑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